본문 바로가기

뷰티

다 같이 빠빠빠빠~ 크레용 팝의 뷰티파티

Date October. 02. 2013   Comment 0 Comment




흥겨운 리듬과 가사, 직렬5기통 댄스로 폭풍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빠빠빠〉의 주인공 크레용 팝. 그녀들이 쌍둥이 멤버 초아와 웨이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파티를 준비했다. 바로 미용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토탈 뷰티샵 메디슨 에비뉴에서 여는 크레용 팝의 뷰티 파티! 



소율이의 예민예민 두피 케어

윤기 나는 긴 생머리의 소유자 소율이의 초이스는 바로 두피 마사지. 스트레스에 가장 민감한 두피는 몸의 밸런스가 깨지면 비듬, 과잉피지로 인한 지루성 피부염 등이 모공을 막아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두피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마사지로 혈행을 좋게 한 후 두피 타입별 앰플과 트리트먼트제로 마무리하면 모발 끝까지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관리효능

비듬, 과잉피지, 건조함, 탈모 등

관리순서

어깨, 두피마사지 → 스켈링 관리+갈바닉 → 두피마스크 → 앰플관리(민감성 두피용 앰플)→ 원적외선




엘린의 무결점 각선미 비결

멤버 중 가장 잘빠진 각선미를 자랑하는 엘린의 고민은 예상외로 잘 붓는 하체에 있었다.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나면 다리가 퉁퉁 붓지만 예쁜 각선미를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메디슨 에비뉴의 하체 부종관리!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며 받는 관리는 정체된 순환계를 풀어주어 매끄럽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 준다.

관리효능

군살 제거, 혈액순환 촉진, 독소배출, 부종예방, 지방 분해, 하체 사이즈 감소

관리순서

족욕 → 스크럽, 각질제거 → 독소배출마스크 → 하체마사지 → 스톤마사지 → 파라핀 




초아와 웨이의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프렌치 젤네일

통통한 볼살에 애기같이 뽀얀 피부를 가진 초아와 웨이. 평소 네일아트를 즐기는 그녀들답게 세련된 화이트 컬러 프렌치 젤네일을 초이스했다. 이 네일은 깔끔하면서 어느 패션에나 어울려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네일 중 하나. 하지만 같은 패턴 때문에 조금은 단조로워 보일 수 있으니 포인트로 글리터나 파츠를 이용하면 더 예쁘고 화려하게 표현할 수 있다.





 
기본 네일 케어

큐티클을 정리하고 파일로 길이를 조정하면서 스퀘어 쉐입으로 다듬은 후 프라이머를 바른다. 베이스젤을 바르고 젤램프(LED 램프 30초, UV램프 1분)에서 큐어링 한다.(큐어링 단계 후에는 항상 젤솔루션을 이용해 표면에 남은 젤 성분을 깨끗이 닦아주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화이트 프렌치 네일

화이트 젤컬러를 손톱끝에서 4mm정도 둥글게 바르고 젤램프에서 큐어링 한다. 같은 방법으로 화이트 젤컬러를 한 번 더 바르고 큐어링 한다. 탑젤을 바르고 큐어링 하면 완성.



 

펄그레이 글리터 네일

펄그레이 젤컬러를 바른다. 우드스틱을 이용해 글리터를 얹힌다. 이때 손톱 끝으로 갈수록 더 촘촘하게 얹혀 그러데이션을 주고 젤램프에서 큐어링 한다. 탑젤을 바르고 큐어링 하면 완성.
 


 

파츠 붙이기

핀셋으로 파츠를 집어 뒷부분에 네일용 글루를 바른 후 원하는 위치에 올린다. 글루 드라이를 뿌려 고정시키면 완성.

 

메디슨 에비뉴

네일아트와 스파, 에스테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토탈 뷰티샵으로 미국의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인정한 뉴욕 최고의 네일살롱 아이리스 네일이 본사이다. 신체에 미세하게 흐르는 자가전류를 이용해 피부를 개선시키는 갈바닉, 전신에 분포한 근육들의 특성에 맞춘 수기마사지, 미국 본사에서 10여년의 경력을 지닌 전문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네일 아트까지 미국 아이리스 네일살롱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2-3448-2444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80길 38 1층

 

 

 

 

Editor|J.J JeonㆍPhotographer| Landon yoonㆍSupport|Madison Avenue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Leave a comment
뷰티 좌측 정기구독 배너

SNS 모음

  • twitter
  • facebook
  • me2day
뷰티 하단배너